새소식


소식

홈 > 소식 > 새소식
새소식

[타스통신] 트럼프의 보좌관, 트럼프-푸틴 회담 준비 진행 중 (외 관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01-13 12:02 조회40회

본문

1월 13일, 00:58

트럼프의 보좌관은 트럼프-푸틴 회담 준비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전화 회담이 곧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뉴욕, 1월 12일. /TASS/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차기 국가안보보좌관인 마이크 왈츠가 트럼프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회담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A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준비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간의 전화 회담이 곧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트럼프 대통령의 차기 국가안보보좌관 마이크 왈츠가 밝혔다.

그는 A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푸틴 및 블라디미르 젤렌스키의 회담 가능성과 그 가능한 형식에 대한 질문을 받고 "우리는 아직 그것에 대한 정확한 틀을 정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 일을 하고 있지만 적어도 앞으로 며칠, 몇 주 안에 전화가 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한 걸음이 될 것이고 우리는 거기에서 그것을 가져갈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1월 10일 우크라이나 분쟁을 종식시키기 위해 푸틴 대통령과의 회담 준비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푸틴의 언론 비서 드미트리 페스코프 (Dmitry Peskov)에 따르면 러시아 지도자는 전제 조건 없이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미국 새 지도자와 만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1월 12일, 16:34

스위스, 우크라이나에 대한 푸틴-트럼프 회담 개최지 역할 준비


르 탕(Le Temps)에 따르면, 이 연맹은 러시아와 미국 지도자들의 회담을 주최할 준비가 된 목록에 있는 국가들 중 하나일 뿐이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미하일 메첼/POOL/TASS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 미하일 메첼/풀/타스

제네바, 1월 12일. /TASS/입니다. 스위스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우크라이나 분쟁 해결을 위한 회담을 주최할 준비가 돼 있다고 스위스 일간지 르탕스가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스위스 일간지 니콜라스 비도(Nicolas Bideau) 스위스 외무부 대변인의 말을 인용해 "부르겐슈톡 정상회담 이후 우크라이나, 러시아, 미국은 평화 정착과 관련된 어떠한 외교적 노력도 지원할 준비가 돼 있다는 사실을 정기적으로 통보받았다"고 전했다.

이 일간지는 스위스 당국이 이 문제와 관련해 주도권을 잡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르 탕(Le Temps)에 따르면, 이 연맹은 러시아와 미국 지도자들의 회담을 주최할 준비가 된 명단에 있는 국가들 중 하나일 뿐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10일(현지시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의 회담 준비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트럼프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분쟁을 종식시킬 필요가 있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러시아 대통령 대변인은 나중에 러시아 대통령은 어떤 전제조건도 없이 트럼프를 만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Burgenstock 포럼

2024년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스위스 부르겐슈톡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키예프 주도 포럼이 열렸고, 아르메니아, 바레인, 브라질, 콜롬비아, 교황청, 인도, 인도네시아, 이라크, 요르단, 리비아, 멕시코, 르완다,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공화국, 태국, 아랍에미리트는 정상회담 코뮈니케에 서명하지 않았다. 러시아는 초대받지 못했다. 대부분의 유엔 대표단도 참석하지 않았다.

마리아 자하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이런 '모임'은 항구적인 평화를 가져오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하면서 이번 회담을 완전한 실패로 일축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